입과 뇌가 즐거운 음식

< 아~ 정말 먹고싶다> 군침도는 오씨 손칼국수집!

희망나라 2013. 12. 19. 21:27

< 아~ 정말 먹고싶다>

 

군침도는 오씨 손칼국수집!

 

 

오늘 정말 찬바람이 불더군요. 마음속까지 시리게 ㅠㅠ

집에오자마자 뜨뜻한 국에 밥먹었는데 다시 허기가 지는거예요.

치킨생각,칼국수 생각, 치즈생각

요즘처럼 추울때는 따뜻한 ,얼큰한 국물있는 음식이 자꾸 생각나고

땡기죠!!^^

 

그래서 맛집을 검색해봤답니다ㅎㅎ

얼마전 친구 카톡 프사에 넘 맛있게 생긴 조개탕같은 사진이 보이는거예요.

먹는데 호기심이 많아 물어보니

오씨 칼국수라는 유명맛집의 물총이라는 메뉴라네요 ㅎㅎ

사진만 봐도 침이 흐아~

뇌가 반응하네요 ㅎㅎ

 

한번 보실까용?^^

 

대전사시는 분들은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을듯..ㅎㅎ 줄서서 번호표 받고 먹는 맛집이라면서요?

방송에 나온데 사기 많은데 여긴 진짜인듯!!